" 구부정한 등, 안으로 말린 어깨 교정추나로 펴세요 "

교정추나가 필요한 증상

• 등과 어깨가
    구부정하다
  • 어깨가
    안으로 말려 있다.
  • 등이 자주
    뻐근하고 묵직하다
  • 어깨 결림이
    자주 발생한다
  • 굽은 등 & 굽은 어깨
    굽은 등이란 등이 구부정하게 굳어진 증상으로 '고양이 등 증후군'이라고도 합니다. 등이 굽게 되면 목이 일자로 펴지면서 머리가 앞으로 빠져 나오고, 이를 보상하기 위해 목 아래 쪽이 뒤로 튀어나오면서 어깨가 앞으로 둥글게 말려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흉추 좌우에 있는 근육인 척추 기립근이 늘어진 채 굳어져 어깨 결림과 등의 뻐근함을 주로 호소하게 됩니다.

굽은 등 & 굽은 어깨 교정추나 치료법

• 굽은 등 & 굽은 어깨 교정을 통해 체형과 통증을 모두 해결합니다.
  • 등,어깨와 함께 목 등 연관 부위까지 종합적으로 치료, 교정합니다.
  • 가장 일반적인 굽은 등은 등이 둥글게 되어 있는 상태로 굽은 커브를 줄이기 위해 목 뼈,허리 뼈,골반 등의 교정추나가 함께 이루어집니다.
    한편 등이 굽고 양 쪽 모두 어깨 관절까지 아프올 굽은 옆 굽은 등의 경우 견갑골을 뒤로 당기는 교정추나를 하게 되면 어깨 관절이 뒤로 끌려 옆의 아치를 줄여 교정합니다. 목,어깨,등 근육을 이완시키는 치 치료를 비롯하여 약침,매선치료, 운동 치료 등도 필요 시 병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