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자로 펴진 뻣뻣한 목, 교정추나가 C자형 바른 곡선을 만듭니다 "

교정추나가 필요한 증상

• 아침에
    자주 목이 결린다
  • 목에 담이 잘 든다
  • 목 근육이
    뻣뻣하고
    뒤로 젖혀지지
    않는다
  • 스마트 폰, 컴퓨터
    사용이 많은 편이다
  • 일자목(거북목)
    최근 학습과 컴퓨터 사용으로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어깨가 앞을 구부정하고 목이 앞으로 돌출되는 일자목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자목은 상체 앞 쪽의 근력에 비해 뒤 면의 근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경우 등이 구부정하게 굳어지면서 목이 앞으로 돌출되고 목 뼈가 일자로 펴지게 되는 체형 불균형의 한 현상입니다.

일자목 교정추나 치료법

• 일자목 교정을 통해 어깨,등 통증 및 연관 통증을 함께 치료합니다.
  • 목뿐만 아니라 턱,두개골,등,어깨 등 종합적인 관점에서 교정합니다.
  • 일자목 교정추나는 목 앞과 옆에 있는 긴장되고 짧아진 근육과 목 뒤의 늘어진 근육들의 균형을 잡아주고 일자로 된 목 부분의 척추관절을 바르게 정렬시킵니다. 통상 목뼈가 일자가 되면 등뼈도 굳어있기 쉽기 때문에 어깨, 등 뼈 및 주변 근육도 함께 살펴 교정이 이루어집니다. 목 주변에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침 치료, 약해진 근육을 강화시키는 운동 치료 등 다양한 치료도 병행하여 일자목 교정 추나의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