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턱소리
+ 사각턱

턱관절
교정추나란 ?

턱관절이 틀어지게 되면 턱통증, 개구장애 등 턱에 관련된 불편한 증상들이 나타나기 시작하고, 목 어깨 통증, 두통 등 연관 통증도 함께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통증에 관련된 증상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턱관절이 틀어지게 되면 턱에서 소리가 나고 이목구비가 틀어져서 인상이 안 좋게 변하거나 턱 주변이 과도하게 발달하여 사각턱, 오각턱 등으로 턱 라인에도 변화가 발생합니다. 턱관절장애 관련 통증 증상은 통증추나로, 턱관절 및 이목구비 라인 변화는 교정추나로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화하였습니다. 턱관절 교정, 통증과 라인 모두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추나요법의 다양한 기법을 활용하여 진료하고 있습니다.

턱관절 교정추나 적용
질환 & 증상

교정에 중점을 둔 청구경희한의원 추나요법

• 턱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