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약만으로는 부족한 산후풍 관리, 교정추나를 더해보세요 "

교정추나가 필요한 증상

• 손목, 무릎 등과 같은전신 관절 통증,
    시큰거림 등이
    있을 때
  • 엉덩이 통증 때문에
    오래 앉아 있기가
    힘들 때
  • 산후 목 어깨 결림,
    허리 통증 등이
    있을 때
  • 산후
    팔 다리가
    저릴 때
  • 비가 오거나
    날씨가 추우면
    통증이 더
    심해질 때
  • 산후 골반 교정
    산후 추나요법 교정의 경우 꼭 허리나 골반 등 주변 통증이 있을 때 받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골반이 벌어졌다 다시 제 자리를 찾는 과정은 누구나 겪게 됩니다. 이 과정 중 골반이 제 위치를 못 찾거나 자신도 모르게 틀어져 있는 경우 산후풍 노출 가능성도 높아질 뿐더러 임신 및 출산 시 근골격계 통증 유발, 난산 등 다양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산모에게 산후 골반 교정은 꼭 필요한 산후조리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산후 골반 교정추나 치료법

• 출산 전 후의 척추 및 근육 상태를 고려한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 골반교정이란 말 그대로 틀어진 골반을 한의사가 추나요법 수기치료로 바로 잡는 치료를 말합니다. 이 중 산후 골반교정은 출산 후 산모의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뼈 보다는 근육을 풀어주는 가벼운 교정 상태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꼭 골반만 교정하는 것이 아니라 골반을 중심으로 척추, 골반 등을 모두 살펴 교정함으로써 출산 후 척추질환, 산후풍을 치료, 예방하고 산후 하체비만,부종을 제거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