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뻣뻣하고 묵직한 골반통증, 통증추나가 있습니다. "

• 허리를 숙일 때나
    좌우로 틀 때
    통증이 있다
  • 허리 통증과 함께
    다리 바깥 쪽으로
    통증이 확산된다
  • 골반 통이
    유난히 심하다
  • 오래 앉아 있으면
    골반, 엉치 통증
    모두 발생한다
  • 다리를 꼬거나
    계단을 오를 때
    통증이
    더 심해진다
  • 좌골신경통
    좌골신경통은 요통과 서로 혼동되어 쓰이는 경우가 있지만, 요통은 허리에 국한되어 아픈 경우를 말하고, 좌골신경통은 허리나 엉덩이에서 시작하여 다리로 뻗치듯이 아픈 것을 말합니다. 주 증상은 앉았을 때 의자에 닿는 부분을 중심으로 위로는 허리, 아래로는 정강이와 발, 발가락까지 쑤시고 아픈 통증과 함께 다리가 저리고 감각이 둔해집니다. 통증이 한창일 때는 걷거나 앉아 있는 것은 물론, 누워서 다리를 똑바로 들어 올리기도 힘들어집니다.

골반 통증추나 치료법

• 20년 추나요법 노하우가 적용됩니다
  • 골반 및 주변 근육을 괴롭히는 통증 제거를 우선으로 합니다
  • 좌골신경통의 원인 및 양상을 살펴 교정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 골반 통증추나가 필요한 좌골신경통은 좌골신경통을 일으킨 원인에 따라 치료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허리 뼈 및 근육의 문제일 때는 틀어진 척추를 바로 잡는 추나요법을, 골반틀어짐이 원인일 때는 틀어진 골반을 바로잡는 한편 과도하게 긴장된 골반 주변 근육을 풀어주어 좌골신경이 덜 눌릴 수 있도록 통증추나를 실시합니다. 통증추나와 더불어 척추 뼈와 골반을 잡고 있는 인대의 균형을 잡아주는 침 요법과 한약 처방이 더해지면 통증 개선에 더욱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