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엉덩이부터 발까지 통증과 감각이상, 골반을 살펴보세요 "

• 허리, 사타구니 부위,
    항문 주변,
    허벅지 뒤 쪽 등에
    통증이 있다
  • 다리로 통증이
    뻗어가는 느낌이다
  • 엉덩이 통증,
    쥐 경련이 일어난다
  • 배변 시 통증이
    더 심해지거나
    걷기 불편한
    경우도 있다
  • 다리 저림과 당김
    골반교정이 필요한 대표적인 질환으로는 이상근증후군이 있습니다. 골반 주변에 위치한 이상근이 비정상적으로 두꺼워지거나 긴장하게 되면 다리 쪽으로 좌골신경을 압박해 엉덩이 뒤쪽과 다리 부위에 통증, 저림, 당김, 이상 감각이 나타나게 됩니다. 주로 장시간 오래 앉아 있거나 다리를 꼬는 습관, 잘못된 걸음걸이, 운동부족으로 인한 근력 약화 등이 원인이 될 수 잇습니다.

다리 저림과 당김 통증추나 치료법

• 20년 추나요법 노하우가 적용됩니다
  • 다리 저림과 당김 양상에 따라 통증추나를 실시합니다
  • 다리 저림, 당김을 일으키는 원인을 찾아 통증을 해소합니다
  • 청구경희한의원에서는 평소 생활 습관이 원인이 되기 쉬운 이상근증후군에 통증 추나를 적용하여 다리 저림, 당김을 가볍게 줄여드립니다. 허리 디스크나 협착증으로 인한 다리 저림, 당김으로 오인하여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을 때 골반, 좌골신경 등을 살펴보고 골반 및 주변 근육 상태 등을 모두 고려 하고 있습니다. 골반 주변 근육을 강화하는 한약치료, 통증 부위의 기를 순환시키는 일반 침 및 약침, 운동 치료 등 한방 치료는 허리 통증 추나와 함께 빠른 통증 완화에 도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