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 어깨 통증으로 힘든 당신에게는 통증추나가 필요합니다 "

• 목이 뻣뻣하다
  • 목, 어깨 주변이
    결리고 무겁다
  • 목이나 어깨가
    갑자기
    잘 돌아가지 않고
    움직임에
    제한이 있다
  • 목 어깨 통증이
    잘 낫지 않는다
  • 어깨 혹은
    손, 손가락이
    저리고 당긴다
  • 급, 만성 목 디스크
    목 디스크의 대표적인 증상은 목이 뻣뻣하거나 목 주변의 잦은 통증입니다. 목 덜미와 어깨까지 부위의 근육과 관절, 인대 등이 굳어 만성적인 통증이 느껴지다가 마침내 디스크가 퇴행되어 일부 찢어지거나 튀어나와 팔과 어깨로 가는 신경을 압박하게 됩니다. 이쯤 되면 만성화된 통증뿐만 아니라 목에서 팔 아래까지 저리고 뭐라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불편을 느끼게 됩니다. 목 디스크가 갑자기 발병한 경우를 급성 목 디스크, 오랜 시간 목 디스크 증상이 이어지는 경우를 만성 목 디스크라 할 수 있으며, 신경이 누르는 범위나 디스크의 탈출 방향에 따라 통증의 양상은 달라지게 됩니다.
  • 오십견
    오십견은 50대에 주로 나타나 나이 들 때의 통과의례처럼 겪곤 해서 이름 붙여진 질환입니다. 요즘은 컴퓨터 작업이나 운동 등으로 어깨를 많이 사용하는 30~40대에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십견의 가장 대표적인 증상은 어깨가 아파 일정 범위 이상으로는 팔을 제대로 움직일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옷을 입고 벗기 불편한 것은 물론, 특히 밤에 더 심해지는 통증 때문에 잠까지 설치는 일이 많습니다.
  • 흉곽출구증후군
    흉곽출구증후군이란 신경이 가슴과 목 사이에 있는 근육과 뼈들 사이에 눌려 손과 팔이 저리는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반복적인 PC 사용, 가사, 노동, 운동, 일상생활에서 잘못된 자세, 잘못된 수면습관 등으로 목과 어깨에 장시간 부담이 주어지게 되면 목과 어깨 사이에 있는 근육들(사각근)이 지나치게 굳어지고, 그 사이로 지나가는 신경이나 혈관이 눌리게 됩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어깨 쪽에 있는 갈비뼈들도 함께 비틀리게 되고, 이 갈비뼈들에 신경이나 혈관이 더 눌리게 되기도 합니다.

목 어깨 통증추나 치료법

• 가장 시급한 통증의 해소를 목적으로 합니다
  • 목 어깨 통증을 일으킨 통증의 원인을 찾아 교정합니다
  • 청구경희한의원 통증 추나는 목 어깨 통증 해소를 위해 틀어진 목 뼈와 신경근을 찾아내는 추나요법을 적용합니다. 목 어깨의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 목 어깨 중심의 교정은 물론이거니와 등 근육, 등 뼈, 갈비 뼈 사이의 관절, 목 뼈 주변 근육, 인대까지 함께 교정하는 종합적인 교정을 실시합니다. 가벼운 목 어깨 통증부터 목 디스크, 오십견, 흉곽출구증후군 등 관련 척추 질환 치료까지 모두 치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