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인 모를 목 어깨통증, 두통의 해답, 턱관절 통증추나에 있습니다 "

• 턱관절 관련
    증상과 함께
    목 어깨 통증이 있다
  • 이유를 알 수 없는
    두통이 있다
  • 목 어깨 통증 / 두통
    턱 뼈는 움직일 때 혼자 움직이지 않고 목과 함께 움직이게 됩니다. 또 턱 뼈가 틀어지게 되면 두개골도 함께 틀어집니다. 그래서 대부분 턱관절장애가 있을 경우 일자목을 동반하게 되고 머리 쪽으로 올라가는 신경과 혈관을 압박하여 두통을 발생시키거나 턱, 목 주변 근육을 긴장하게 만들어 목, 어깨 통증을 만성화시킵니다.

목어깨통증/두통 통증추나 치료법

• 턱관절장애의 주 증상 개선과 함께 목 어깨 통증, 두통까지 아울러 상담, 치료합니다
  • 목 뼈, 어깨 관절, 두개골에 이르기까지 통증추나가 종합적으로 적용됩니다
  • 일자목 환자의 70% 이상이 턱관절장애가 있다고 할 만큼 턱과 목뼈는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목이 끝까지 잘 안 돌아가거나 움직일 때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턱의 위치를 통증 추나로 교정하게 되면 바로 목의 움직임이 부드러워지면서 통증이 줄어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두통의 경우 목 뼈만 살짝 틀어져 있는 경우에는 턱관절 통증추나와 함께 목뼈 교정만으로도, 만성 두통의 경우 턱관절 통증추나와 두개골 교정을 하게 되면 좋아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