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이 잘 안 벌어질 때, 통증추나가 필요합니다 "

• 입이 벌리고
    싶은 만큼 제대로
    벌어지지 않는다
  • 입을 벌릴 때
    지그재그로 열린다
  • 손가락 3개를
    모아 세로로
    넣으면 입이
    잘 안 벌어진다
  • 개구장애
    턱 뼈가 틀어지게 되면 턱관절 사이에 위치한 연골(=턱관절 디스크)이 제 위치에서 빠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렇게 되면 입을 벌릴 때 턱뼈가 빠져나온 디스크에 걸리면서 잘 벌어지지 않거나, 입이 지그재그로 열리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개구장애 통증추나 치료법

• 20년 추나요법 노하우가 적용됩니다
  • 입이 잘 벌어지고 원활하게 벌어지는 것이 목표입니다.
  • 개구장애 외 다른 턱관절 증상도 함께 체크하여 턱관절장애 완치를 도모합니다.
  • 턱뼈가 비뚤어지면서 교합이 안 맞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더 흔한 것은 입을 벌리기 힘들어지는 것입니다. 턱 뼈가 비뚤어지면서, 관절 안에서 부드럽게 움직이지 못하기 때문에 턱 뼈가 걸려서 입이 더 잘 안 벌어지게 됩니다. 개구장애의 경우 이미 턱관절장애가 진행이 어느 정도 된 상태로 턱 통증 등 다른 증상도 함께 나타날 수 있습니다. 통증추나 2단계에 적용하여 기타 다른 증상은 없는지를 살피고, 목 뼈, 두개골 등도 함께 교정 치료가 이루어집니다.